조국 법무부장관 논란

 

 

청문회 전까지 당당함을 넘어선 자신감을 내비치던 조국 법무부장관 내정자가

청문회로 인해 상처투성이가 되어 가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의 고심은 어느 정도일지,

야당의 공세에 생각보다 개돼지들 다루기가 쉽지 않은 상황.

 

 

 

조국 법무부장관 과거 트위터 논란


 
조국 법무부장관이 위풍당당하던 청문회 전과 달리 약한 공격에도 생채기 일수이다.
조국 과거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모두가 용이 될수도 없고, 또한 그럴 필요도 없다고 주장하고 있다.

대다수의 국민들은 기어오르려는 꿈을 갖지 말고, 개돼지의 삶에 만족하며 행복하게 살으라는 아주 거만한 발언.

 

 

 

조국 법무부장관 내정자의 딸 조민 씨가 졸업한 한영외국어고등학교
조국 법무부장관 내정자의 딸 조민 씨가 재학중인 부산대학교 양산캠퍼스 의전원

 


조국 법무부장관 내정자의 딸은 외고 국제반 - 이공계 대학 - 의학전문대학원의 테크트리를 통해,

전형적인 가진 자들의 출세 코스를 밟게 했는데, 어떻게 해서든 딸을 용으로 만들어주려고 하는 노력이다.

이미 자기 자신이 용이기 때문에 자기 딸은 다른 붕어나 미꾸라지들과는 다르다는 것인가?

 

 

 

 

 

 

돌직구쇼 방송분 채널A
JTBC 방송분

 


그런데 조국 법무부장관 내정자의 딸 조민 씨는 의전원 입학 후 두번이나 낙제를 겪었다.
여기서 문제가 되는 점은, 그런데도 6학기동안 교수에게 1200만원이라는 장학금을 받아냄.

 

 

 

돌직구쇼 방송분 채널A

 


조국 법무부장관 내정자 딸 조민씨를 제외하고 그 장학금을 받은 학생은 총 6명인데,

모두 한 차례씩만 장학금을 받았는데 유독 조민씨는 6번이나 받았다.

이러한데도 문제가 없다고 생각하는 것이 대한민국 국민 아니겠는가.

 

 

 

조국 법무부장관 내정자
한국일보 보도

 


“장학금 지급 등은 조국 교수와 전혀 무관하다”는 내용의 입장문을 냈다. 

부산의료원장은 조국 후보자의 딸에게 장학금을 지급한 이유에 대해

“조국 교수의 딸은 2015년 의학전문대학원 입학 후 학교의 무작위 배정원칙에 따라 지도교수가 됐다”면서

 

“2015년 1학년 마친 후 유급을 하고 학업 포기까지 고려할 정도로 낙담한 사정을 감안해

2016년 복학 후 학업을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학업에 정진하라는 뜻에서 면학장학금을 지급했다”

 

 

 

오거돈 부산시장
부산의료원 부산일보


그 교수는 현재 오거돈(더불어민주당 부산시장)이 임명권을 가진 부산의료원장으로 재직중이다.

모순덩어리 좌파들의 민낯이 드러나도 진실을 외면하는 것은 대한민국 국민들이다.

아마 이마저도 자유한국당의 음모와 권모술수이며, 반일운동이나 하자고 자위하겠지.

 

 

조국 일본어 페이스북

 

조국 일본어 페이스북

전 청와대 민정수석이자, 현재 법무부장관의 유력한 후보로 주목받는 조국 전 청와대 민정수석의 페이스북 일본어 글이 광역 어그로를 모으고 있다. 참고로 조국 전 청와대 민정수석은 최근 서울대학교 학생에게..

lefty0206.tistory.com

조국 서울대 복직

 

조국 서울대 복직

조국 전 청와대 민정수석이 31일 서울대에 복직 관련 서류를 제출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조국 전 청와대 민정수석은 법무부 장관 후보로 거론되고 있어 향후 또다시 휴직할 가능성이 있다. 서울대 법학전문..

lefty0206.tistory.com

조국 전 청와대 민정수석의 위기

 

조국 전 청와대 민정수석의 위기

현재 가장 유력한 차기 법무부 장관의 후보자로 거론되는 조국 청와대 전 민정수석이 과거 ‘폴리페서(교수 출신 정치인)’에 대한 사직을 촉구한 글이 알려지면서, 서울대생 사이에서 조 전 수석도 교..

lefty0206.tistory.com

내각 개각 명단

 

내각 개각 명단

문재인 대통령은 9일 8개 부처에 대한 개각을 단행했다. 나라 안팎으로 시끄러운 잡음도 많을 뿐더러, 현재 내각 인사에 대한 불만도 종식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청와대는 이날 법무부를 포함해 과학기술정보..

lefty0206.tistory.com

안민석 애국가

 

안민석 애국가

좌파들이 드디어 시커먼 속내를 드러내고 대한민국 적화통일의 야욕을 드러내었다. 바로 대한민국의 애국가를 거부하겠다는 것. 아니나 다를까 더불어민주당의 안민석 의원 아이디어. 지금부터는 애국가 부르는..

lefty0206.tistory.com

 

 

 

'시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관세청 감찰 착수  (0) 2019.08.20
원통형 미끄럼틀 사고  (0) 2019.08.20
제천 골프장 사고  (0) 2019.08.17
신안산선 착공  (0) 2019.08.15
실화탐사대 안작가 실체  (0) 2019.08.1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