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전문 프랜차이즈 국대떡볶이 매장의 모습 한국경제
김상현 국대떡볶이 대표
국대떡볶이 대표 김상현씨 페이스북 글

 

 

각종 '문정권 반대 발언'으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논란을 빚은 국대떡볶이 김상현 대표가

자신에 대한 자유한국당 영입설이 나돈 것에 대해서 '황당하다'는 입장을 내놓았다.

 

 

 

국대떡볶이 김상현 대표(가운데) 이데일리
국대떡볶이 대표 김상현씨 페이스북

 


김상현 대표는 1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신문보도에 제가 자한당 영입대상이니 뭐니하며 올랐다. 사실을 말씀드리자면 전화 한 통 없었다. 의논조차 없었다"

고 자신을 둘러싼 의혹에 관한 사실관계를 바로잡았다.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를 지지한다고 했던 의견을 피력할 때와는 대조적인 내용의 글을 개제한 국대떡볶이 대표 김상현씨 페이스북

 


그러면서 또한 "나는 여전히 기업가다. 공천에 연연하지 않는다"며

"내게 제일 편한 자리는 기업인의 자리다"고 정치 할 생각이 없음을 분명히 했다.

 

 

 

서울여대에서 강연중인 국대떡볶이 대표 김상현씨 베리스타알파

 


이어 "나는 국회의원 배지 달고 거들먹거리며 월급받고 사는 건 내게 더욱 재미없는 일"이라며

"지금이라도 자한당이 고쳐지기를 바란다. 그렇지 못할 거면 망하는 게 우리나라에 이익"이라고

현 정치권과 이례적으로 자유한국당에 대한 비판을 쏟아냈다.

 

 

국대떡볶이를 정치판에 끌어들인 김진태 뉴스원

 


김상현 대표는 특히 글 말미에

'#자한당은수구꼴통' 해시태그까지 달아 한국당에 대한 극도의 거부감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 YTN

 


한편, 자유한국당은 31일 내년 총선에 대비한 황교안 대표 체제 1호 영입인사를 발표하기 앞서

후보로 박찬주 전 육군대장, 김상현 국대떡볶이 대표 등을 거론했으나 실제 영입인사에는 포함되지 않았다.

'시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북한 주민 추방조치  (0) 2019.11.07
문재인이 조국을 밀었던 이유  (0) 2019.11.02
일왕 천황 호칭 변천사  (0) 2019.10.31
이국종 교수 그리고 이재명  (0) 2019.09.25
조국 퇴진 시국선언  (0) 2019.09.19

+ Recent posts